[유니티] DOTween 360도 회전 주기
- 유니티
- 2018. 9. 3. 04:47
Rotation Mode를 Fast Beyond 360로 맞춰놓고
Z값을 360으로 주면 빙글빙글 회전한다.
Ease는 Linear로 줘야 자연스럽게 돌아가며
Loops는 -1로 해야 Loop Type를 선택할 수 있다.
LoopType는 Incremental로 해줘야 초기화 안되고 제대로 돌아간다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에서 받은 에셋들이 모이는 곳 (0) | 2018.09.29 |
---|---|
[NGUI] UIBUTTON 활성화/비활성화 (0) | 2018.09.18 |
[유니티] 성능 최적화 관련 참고 URL 모음 (0) | 2018.08.27 |
[C#] Vector3.Zero 란? (0) | 2018.08.27 |
[유니티] 랜덤 시드 부여하기 (0) | 2018.08.27 |
이 글을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