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C#] Vector3.Zero 란?
- 유니티
- 2018. 8. 27. 01:42
3개의 요소가 0과 같은 백터를 가져옵니다.
즉, 힘들게 new Vector(0,0,0); 할 필요 없이
Vector3.Zero 를 선언하면 초기화가 가능하다는 말씀!
참조
https://msdn.microsoft.com/ko-kr/library/mt573549(v=vs.111).aspx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DOTween 360도 회전 주기 (0) | 2018.09.03 |
---|---|
[유니티] 성능 최적화 관련 참고 URL 모음 (0) | 2018.08.27 |
[유니티] 랜덤 시드 부여하기 (0) | 2018.08.27 |
[Unity] Coroutine Delayed Calls (0) | 2018.08.27 |
[유니티] 프로젝트 2개 이상 실행하기 (0) | 2018.08.18 |
이 글을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