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유니티] 랜덤 시드 부여하기
- 유니티
- 2018. 8. 27. 01:36
유니티의 랜덤 함수를 한번씩 초기화해줄 필요가 있습니다. 다음은 초기화의 예입니다.
//랜덤시드
float temp = Time.time * 100f;
Random.InitState((int)temp);
for (int i = 0; i < 100; i++)
{
int val = Random.Range(0, 100);
if (val > 60)
{
Debug.Log("Success : " + val.ToString());
}
else
{
Debug.Log("Fail : " + val.ToString());
}
}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성능 최적화 관련 참고 URL 모음 (0) | 2018.08.27 |
---|---|
[C#] Vector3.Zero 란? (0) | 2018.08.27 |
[Unity] Coroutine Delayed Calls (0) | 2018.08.27 |
[유니티] 프로젝트 2개 이상 실행하기 (0) | 2018.08.18 |
[Unity] 해상도 조절 함수 (0) | 2018.08.13 |
이 글을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