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: 유니티 Neo Land | 2018. 11. 26. 06:55
유니티 에디터에서 해상도가 늘어날수록 메모리 프로파일러에서 RenderTexture 메모리가 많이 잡히게 된다. 갑자기 RenderTexture가 늘어나서 당황스럽다면 에디터에서 실행중인 해상도를 확인해보자
카테고리 : C# Neo Land | 2018. 11. 25. 17:31
예를 들어 1000원을 1,000원으로 표기하기 위한 방법이다. string.Format("{0:n0}", data값)
카테고리 : 유니티 Neo Land | 2018. 11. 9. 11:25
foreach문은 개선되었다고 하지만 for문보다 느리다. 또한 가비지를 만들어내는 단점이 있다. foreach (Transform child in PartnerInvens[i].transform){ } 이렇게 쓰고 있다면 아래와 같이 수정하여 쓰자. Transform child = null;int childCount = PartnerItems[num].transform.childCount;for (int i = 0; i < childCount; ++i){child = PartnerItems[num].transform.GetChild(i);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