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: JAVA Neo Land | 2018. 8. 27. 17:43
JDK9 버전 이상은 이클립스에서 apk로 빌드 할 때 sun/misc/BASE64Encoder 에러가 나므로 jdk 8버전을 설치한다. http://www.oracle.com/technetwork/java/javase/downloads/jdk8-downloads-2133151.html 64비트 전용인 Windows x64 설치 후 cmd를 켜서 java -version을 쳐서 버전을 확인한다. 확인 후 왼쪽의 PC 오른쪽 클릭 속성 - 고급 시스템 설정 - 환경 변수로 들어간다. 거기서 Path를 수정한다. 저기서 새로만들기를 클릭 한 후 빈칸에 C:\Program Files\Java\jdk1.8.0_181\bin 입력. 그리고 닫은 후 새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고 JAVA_HOME 그리고 변수값에 자..
카테고리 : 유니티 Neo Land | 2018. 8. 27. 02:14
http://lonpeach.com/2017/02/19/unity3d-optimizing-performance/
카테고리 : 유니티 Neo Land | 2018. 8. 27. 01:42
3개의 요소가 0과 같은 백터를 가져옵니다. 즉, 힘들게 new Vector(0,0,0); 할 필요 없이 Vector3.Zero 를 선언하면 초기화가 가능하다는 말씀! 참조https://msdn.microsoft.com/ko-kr/library/mt573549(v=vs.111).aspx
카테고리 : 유니티 Neo Land | 2018. 8. 27. 01:36
유니티의 랜덤 함수를 한번씩 초기화해줄 필요가 있습니다. 다음은 초기화의 예입니다. //랜덤시드 float temp = Time.time * 100f; Random.InitState((int)temp); for (int i = 0; i 60) { Debug.Log("Success : " + val.ToString()); } else { Debug.Log("Fail : " + val.ToString()); } }
카테고리 : 유니티 Neo Land | 2018. 8. 27. 01:33
프로파일러에서 Coroutine Delayed Calls 때문에 프레임이 드랍되는 경우 코루틴의 IEnumerator 에서 while 문이 있다면 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(); 을 남발하지 않았는지 확인해봐야 합니다. 코루틴을 생성하면 소량의 가비지가 할당되기 때문에 남발하면 딜레이콜이 생기게 됩니다. 이런 경우 WaitForEndOfFrame delay = new WaitForEndOfFrame(); 이렇게 while문 밖에다가 변수를 선언하고 while (isRun){yield return delay;} 이런식으로 반복문을 돌려주어야 딜레이콜이 적당히 생기게 됩니다.